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 심즈3 확장팩4 심 만들기 토렌트

by 불새게임 2022. 11. 17.
심즈3 확장팩4 심 만들기
파일명용량
심즈 3 심 만들기 (The Sims 3 Create A Sim).iso.ezc2.3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살만한기32
    나이스으
    mmin223
    ㄳ합니다
    금은빛
    감사해용
    성치야
    아싸ㅋㅋ
    무료회원
    너무 감사합니다






    기간은 5월 3일까지 구매하실 분들은 얼른 하세요 심즈4 기본 팩은 80 할인 하네요 심즈 4 할인 목록 확장팩 모두 50 할인 게임팩 최근 결혼팩 빼고 30 모두 할인 아이템팩 모두 30 할인 키트 할인 없음 기본팩 80
    일단 연말 세일 시작하자마자 스팀에서 심즈4 남은 확장팩 1개 고양이와 강아지를 구매했어요 ㅋㅋㅋ 그렇게 사즈 올 확장팩이 되었어요 그리고 연말 세일하면서 스팀에서 심즈3 올 컬렉션을 7만 원 정도에 팔고
    확장팩 투표 꼭 해주세요팩을 추천해달라는 글들이 항상 올라오기에추후 투표결과를 보고 추천팩글을 심즈3 사계절 이야기 심즈4 사계절 이야기개인적으로 유일하게 3과 4 팩 중에서 비벼볼만한 것은 사계절팩
    방식은 심즈 4도 마찬가지입니다 확장팩에는 중국 이집트 프랑스를 여행할 수 있는 심즈3 좌충우돌 있는 심즈3 달콤살벌 커리어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아이템 팩 등이 있습니다 처음에 게임을
    심즈3처럼 심즈2에도 스토어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아예 사라져 버렸고 해외 포럼에서 올려준 포스팅을 보고 정리해보았습니다 DLC 별 예약구매 특전 EP3 나도 사장님 나도 사장님 예약 구매 시 주 큰집사람들 제작
    방식은 심즈 4도 마찬가지입니다 확장팩에는 중국 이집트 프랑스를 여행할 수 있는 심즈3 좌충우돌 있는 심즈3 달콤살벌 커리어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아이템 팩 등이 있습니다 처음에 게임을
    라이프 삼즈할땐 컴퓨터도 후지구 돈도없었던 학생시절이였던지라 ㅋㅋㅋ 올팩은아니였음심즈3 정말 재밌었는데 추억 아 그리고 틀딱 라떼는 하나 더 하자면심즈2 때는 확장팩을 순서대로 깔았어야 했었다 이말이야
    심즈3 확장팩DLC 세일이 언제쯤 하려나 기다렸는데 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끼고 주구장창 할인을 최신의 확장팩DLC들도 빠짐없이 올라와있네요 이미 그래봤자 철지난 고전게임이 되긴 했지만 ㅜㅜ 심즈4가
    가는 팩 꼈을 때는 있는 듯 없는 듯 싶지만 막상 빼면 뭔가 어색한 심즈3를 처음 한다면 이 두개부터 필수적으로 구입하는걸 추천 1위 달콤살벌 커리어 어쩌다보니 1위까지 되버린 달살커ㅋㅋ 나는 약간 심즈를 통해
    새로 유입했으면 정말좋겠하는 심즈3 뉴비들의 지갑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확장팩 추천을 지극히 선정한 확장팩 순위 1 슈퍼 내츄럴 모두 잠든 후에 2 달콤살벌 커리어 3 좌충우돌 세계모험 4 사계절 이야기

    댓글